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풀리면서 여행의 계절이 왔습니다. 코로나 끝나고 해외여행 많이들 가시는데요, 오늘은 커플 해외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알아보았습니다.
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든지 특별한 추억이 되겠죠? 그래도 조금 더 로맨틱하고, 두 사람만의 추억을 쌓기 좋은 커플 해외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.
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 줄 커플 해외여행지 추천 6곳을 알아보겠습니다.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파리, 프랑스

사랑의 도시 파리는 커플들의 꿈의 여행지죠. 에펠탑 아래에서의 키스는 많은 커플들의 로망이랍니다. 카페에서 느긋하게 커피를 마시며, 센 강을 따라 걸어 보세요~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베네치아, 이탈리아

물의 도시, 베네치아에서 곤돌라를 타고 좁은 운하를 여행하는 건 어떨까요? 손을 꼭 잡고 물 위의 도시를 여행하며, 커플들의 여행 1순위 이탈리아 베네치아입니다. 베네치아의 노을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.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산토리니, 그리스

푸른 지중해와 화이트 돔 하우스가 매력적인 산토리니는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 입니다. 해질 녘의 산토리니는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.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.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교토, 일본

일본은 가까우면서도 먼 나라죠.
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교토는 특별한 경험을 하기 좋아요. 아름다운 정원과 사찰을 거닐며,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껴보세요. 교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이 있습니다.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발리, 인도네시아

서핑과 요가, 그리고 멋진 해변에서의 노을을 즐길 수 있는 발리는 커플 여행지의 성지입니다. 또한, 발리의에는 전세계 유명 레스토랑들이 많아 맛있는 맛집 투어여행으로도 좋습니다.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

아델보덴, 스위스

<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TOP 100>에 들 만큼 멋진 뷰를 자랑하는 캠브리안 호텔이 있는 곳이에요.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.​

커플 해외여행지 추천